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친환경 전기주전자 출시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친환경 전기주전자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9일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친환경 전기주전자를 출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소형가전 전문 제조 업체 '비케이더블유'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고 롯데케미칼의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가정에서 요리나 카페, 주류 시음 등을 즐기는 ‘홈쿡 트렌드’에 발맞춘 가성비 주방가전이다.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심미적 효과도 높였다. 하이메이드 친환경 전기주전자는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친환경 전기주전자는 롯데하이마트가 ESG경영 실천을 고민하는 과정에서 탄생했다. 환경을 보전하는 일에 보탬이 되는 방향으로 하이메이드 제품을 구상했다. 내·외부에 롯데케미칼이 개발한 ‘PCR 50% Recycled 친환경 플라스틱’을 적용했다.

이번 신제품 용량은 900mL이며, 위생을 고려해 주전자 내부와 뚜껑 내부에 스테인레스 소재가 적용됐다. 변색이 없고 세척이 쉬운 점이 특징이다. 과열방지를 위해 물이 약 100도씨(℃)까지 끓으면 전원이 자동 차단된다.

손기홍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하이메이드 친환경 전기주전자는 환경에 보탬이 됨과 동시에 우수한 성능도 갖추고 있어, 소비자와 함께 ESG경영을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롯데하이마트는 실질적인 ESG경영을 위해 업과 연계한 다양한 친환경 PB제품을 검토하고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