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렌트카, 2022 제일 창업박람회 참가
토마토렌트카, 2022 제일 창업박람회 참가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5.1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토마토렌트카(대표 강기용)가 오는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2022 제일 창업박람회 in 인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당 창업박람회는 외식, 유통, 서비스 외 가맹점 및 대리점 모집 등 프랜차이즈 산업 전반을 다루며 110개 브랜드가 22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프랜차이즈 창업과 전수창업, 대리점창업, 점포설비 등 예비창업자를 위한 다채로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행사다.

연간 6~8회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고 있는 제일창업박람회는 지역별 마케팅에 특화된 창업박람회다. 매년 600여 브랜드가 1,600여 부스 규모로 열리고 있으며, 6만여 명의 입장객이 방문하고 있다.

토마토렌트카는 이번 박람회에서 금융심사 시 필요한 매출 증빙을 제출하기 어려운 신규 사업자, 예비 창업자에게 적합한 차량(월렌트카)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월렌트카는 소득 확인, 재직 확인, 신용조회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상품이다.

토마토렌트카 관계자는 “여러 지역에서 열리는 규모가 큰 창업 박람회인만큼 토마토렌트카가 직접 참여해 예비 창업자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합리적인 월렌트카 이용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