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요리 프랜차이즈 김치백서, 신메뉴 ‘두부김치제육’ 출시
김치요리 프랜차이즈 김치백서, 신메뉴 ‘두부김치제육’ 출시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5.13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김치요리 프랜차이즈 김치백서가 신메뉴 ‘두부김치제육’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김치백서는 개성 강한 김치요리 전문 브랜드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 음식, ‘김치’에 집중하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김치의 시작점, 장독대 밑에서 발견된 백서’ 컨셉에 맞춰 1장 김치찜 메뉴를 판매 중이다. 1장 김치찜 메뉴는 통삼겹, 소곱창, 고등어 등 주 재료를 통으로 제공하며 맛있게 잘 익은 김치와 두부 3종(순두부, 모두부, 건두부)을 얹어 더욱 특별하다.

‘두부김치제육’은 김치백서 2장 일품김치요리의 첫 번째 메뉴로, 불 맛 가득한 제육볶음, 아삭 새콤한 김치, 담백하고 부드러운 두부로 구성돼 맛은 물론 포만감까지 선사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푸짐한 한 끼 반찬으로 또는 술 안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다양한 토핑까지 추가 주문하면 더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김치찜 프랜차이즈 김치백서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치찜 배달전문점 ‘김치백서’는 1인 운영이 가능할 정도로 조리 과정이 간단해 소자본 창업에 특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0년 넘게 500여 개의 프랜차이즈를 운영해 온 본사 아이언가이즈의 노하우를 통해 40%의 순이익률을 기록했고, 론칭 초기부터 전국 가맹점 30호점을 돌파하며 성장을 이뤘다. 이에 더욱 큰 성장을 위해 김치백서 2장 일품김치요리 신메뉴 ‘두부김치제육’을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치찜 배달전문점 ‘김치백서’는 50호점 한정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에 계약하는 신규 가맹점주(전국 50호점 한정)는 가맹비, 보증금, 마케팅비 전액 면제 혜택, 소정의 교육비 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