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인협동조합 - (주)건화클린시스템, 친환경 주방시스템 구축 상호협력 MOU
동화인협동조합 - (주)건화클린시스템, 친환경 주방시스템 구축 상호협력 MOU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1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동화인협동조합(이사장 김낙현, 좌측 두 번째)은 지난 28일 (주)건화클린시스템(대표 권혁신, 우측 두 번째)과 친환경 주방시스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화인협동조합은 ‘나눔·창조·공유’의 가치 실현을 위해 조합원 모두가 공동으로 소유하고 공동으로 경영하는 다중이해관계자 협동조합이다. 첫 시작은 남양주의 명문 동화고등학교 동문 모임으로 시작했지만,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고, 어떤 분야든지 사업 제휴 및 공동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동화인협동조합이 직영 F&B 1호점으로 운영중인 솔참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맛, 가격, 위생, 분위기를 갖춘 차별화된 식당이다. 단순 식사를 하는 식당을 뛰어 넘어 중요한 모임이나 회식 등에 특화되어 있어 단체예약 손님이 많다고 한다.

건화클린시스템의 스마트진동세척기는 기존 초음파세척기가 갖고 있던 단점을 보완한 3세대 제품으로 우수한 세척력과 정숙한 소음, 에너지 소비 효율, 그리고 위생세척 기능이 뛰어나다. 솔참치에서는 이런 제품 특성을 들어 건화클린시스템을 선택한 배경이라 밝혔다. 

건화클린시스템의 권혁신 대표는 “여름철 식중독 대비를 위해 위생 관리가 중요한 횟집과 초밥집에는 자사의 스마트진동세척기를 활용한 식재료 세척과 식기 살균소독이 많은 도움이 된다. 더욱이 비린내와 잡내 제거에도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업체에서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