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에스마케팅-드림위드에스출판사, 출간 책 베스트셀러 진입
위드에스마케팅-드림위드에스출판사, 출간 책 베스트셀러 진입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1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지난 3월에 드림위드에스에서 출간한 책 『경호』가 베스트셀러에 진입하였다. 그간 퍼스널 브랜딩을 목적으로 기업, 개인, 전문분야의 출간 기획과 올인원 마케팅을 통하여 다수의 베스트 셀러와 브랜딩 마케팅을 성공리에 이끌어 온 드림위드에스 출판사와 퍼스널 브랜딩 전문 위드에스 마케팅의 합작품이다.

드림위드에스 출판과 위드에스 마케팅은 책 집필에서부터 출간 이후 퍼스널 브랜딩 전문 마케팅 브랜딩 기획부터 진행, 업로드 이후의 반응까지 처음부터 모든 것을 진행하여 연 100권의 책을 통한 퍼스널 마케팅을 성공으로 이끌고 있다.

최근 드림위드에스 출판사의 신간 책으로, 엔지니어라는 기술적 지식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로 차별화, 효율을 극대화하는 직업. 바로 ‘세일즈 엔지니어’의 꿈을 저술한 머큐리의 전문 CEO 이문호 사장의 『영혼 있는 도전』 평생 한결같은 보이차 사랑으로 한국차박물관을 설립한 권혁진 관장의 『차를 알고, 나를 알다』 등 출간과 함께 강연회, 개관기념회 기념출간, 월간지 인터뷰로 출간과 동시에 이루어지는 책 홍보 케팅으로 또 다른 베스트 셀러를 기대하게 한다.

이러한 베스트셀러 다수 배출 노하우는 베스트셀러 분석 및 트랜드를 분석 후 목차 기획을 한 후 원고 진행을 한다. 또한, 원고 완성을 위해 한 사람의 작가가 아닌 다수의 작가가 투입하여 편집된 후 검수팀의 전문 교정교열을 통해, 내용에 맞는 맞춤 디자인을 한다.

다방면의 전문가들이 함께하여 다수의 베스트셀러 배출을 이루어내는 시스템으로 성장한 드림위드에스 출판기획은 차별성 있는 맞춤 기획에 집중하여 개인의 퍼스널리티, 전문성, 공신력을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