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이강 서구청장 후보 ‘체인지 캠프 개소식’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서구청장 후보 ‘체인지 캠프 개소식’
  • 조일상 기자
  • 승인 2022.05.1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영길 후보 축전, 송갑석 위원장등 지역 국회의원, 광주시장·구청장 후보 등 참석
사진 =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서구청장 후보

[잡포스트] 조일상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서구청장 후보가 14일 오후 3시 금호동 선거사무실에서 ‘원팀 캠프 개소식’을 진행했다.

새롭게 바꾸고 기분좋은 변화를 만들겠다는 의미의 체인지(change) 캠프는 ‘더불어민주당의 원팀정신을 넘어 오직 서구의 변화와 발전을 위한 협력과 화합의 국민 원팀’을 만든 김이강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이 주측이 되어,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가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고, 송갑석 광주시당위원장과 강기정 광주시장 후보, 구청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시.구의원 후보들이 참석해 더불어민주당 김이강 후보 선거 캠프 개소에 축하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 다양한 단체 및 인사들의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새로우면서도 역대급인 선대위 구성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후원회장을 맡은 김승휘 전 광주지법 부장판사와 원순석 광주전남 민주화운동동지회 상임대표를 비롯한 선거사무실 안팎의 모든 관계자들이 자발적으로 나서 김이강 후보를 위해 온전한 성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후보는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깊은 감사를 보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체인지 캠프라는 이름에 걸맞게 서구민들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바꾸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