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덕 국민의힘 화성시의원 후보, 개소식 갖고 필승 다짐
임채덕 국민의힘 화성시의원 후보, 개소식 갖고 필승 다짐
  • 임택 기자
  • 승인 2022.05.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채덕과 함께 화성시민의 내일을 바꾸겠다”
임채덕 국민의힘 화성시의원 후보가 5월 14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임채덕 국민의힘 화성시의원 후보가 5월 14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지역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임채덕 국민의힘 화성시의원 후보가 5월 14일 토요일 오후 2시 화성동부출장소 맞은편 화성시 병점로 20 2층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6월1일 치러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임채덕 후보는 이날 지역주민과 직접 만남을 통해 병점동과 진안1동·2동 발전에 대한 고견과 의견 수렴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지역발전 공약과 함께 “임채덕과 화성시민의 내일을 바꾸겠다”는 비전도 제시했다.

인사말에서 윤대통령의 평소 지론도 인용했다.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 이 말씀이 22일 동안 윤대통령 선거 사회를 맡으면서 저의 가슴을 울렸다. 사람에게 충성해서 무너지는 모습도 많이 보았다. 앞으로는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고 오직 시민들만 보고 가겠다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 이 지역을 지키기 위해 누구보다 앞장서서 어떤 외압이 오거나 어떤 부당함이 있더라도 제 온 몸 하나를 바쳐서 이 지역과 우리가 사는 화성을 위해서 뛰겠다”고 다짐했다.

임채덕 후보가 내세우는 특별공약 사항은 ▲GTX-C ‘수원~병점역’ 연장 ▲병점역 복합환승센터 건립 및 병점구청 유치 ▲군비행장 소음 피해보상 범위 조정 및 개선 추진 ▲시립어린이집 확대 ▲화성문화예술인 상설공연장 설치 ▲장애인보장구 수리센터 설치를 약속했다.

병점1동은 “병점떡거리 조성 및 지역상권 활성화, 병점 1호선 철도 소음관련 방음돔 설치, 도서관·실내체육관 건립 추진, 전선지중화 사업추진, 전선 지중화 사업추진, 아파트 승강기 노후화에 따른 교체비용 시 지원사업 확대, 병점역 연결 보도·육교 추가 설치 추진”. 병점2동은 “병점중심상가 상권 활성화, 병점고·안화고 명문고 육성, 병점실내체육관 조기완공 추진, 전선지중화 사업추진, 아파트 승강기 노후화에 따른 교체비용 시 지원사업확대, 고인돌 공원을 활용한 문화시설 건립”. 진안동은 “진안지구 개발사업 정상추진 및 피해보상 현실화, 능동지구내 능1초 신설추진, 능동역 출입구 진안지구 방향연장, 동탄 박지성로 경유 망포역, 병점역· 동탄역 노선버스 확충”을 공약했다.

임채덕 후보는 1975년 화성시 능동에서 태어나 병점초등학교, 안용중학교와 수성고, 경희대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식물생리학을 전공했다.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국민의힘 윤석열후보 유세 사회자로 활동하는 등 국민의힘 ‘미래’자원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