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노상식당,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소비자 접점 늘린다"
베트남노상식당,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소비자 접점 늘린다"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5.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외식 기업 '(주)트리플에이컴퍼니'의 동남아 푸드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이 다음달 15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베트남노상식당은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고객 중심의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전략을 실현한다는 각오다.

이번 서포터즈 노상이 1기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개인 미션, 팀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노상이 서포터즈는 열정을 갖춘 수도권 소재 대학생,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휴학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기획·마케팅·디자인·영상 콘텐츠 제작 등이 가능한 경우, SNS 활동이 활발하고 능숙한 경우 우대 받을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대외 홍보는 물론 베트남노상식당의 브랜드 홍보 방안 제안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베트남노상식당은 서포터즈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며,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우수 활동자와 팀에게는 별도 시상과 함께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및 차기 서포터즈 연임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베트남노상식당 서포터즈 모집 내용을 홍보하는 글을 개인 SNS에 포스팅 후 공식 홈페이지 모집 공고 내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24일 개별 연락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베트남노상식당 본사 기획개발팀 최은서 팀장은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신규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나아가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