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코웨이 정수기,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4년 연속 1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1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생활환경 및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 형태를 구축하고 고객 사용 경험을 강화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정수기 부문에서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전했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빌트인·가로·세로·RO 등 폼팩터와 필터, 컬러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 우수한 점수를 얻었다. 주방 인테리어, 설치 공간은 물론 필터 종류까지 다양한 취향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 정수기 최초로 도입한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으로 위생을 강화한 점도 호평 받았다.

코웨이는 “개인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D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고객과 지속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드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