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커피, 정통스웨덴 수제핫도그 출시
진심커피, 정통스웨덴 수제핫도그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심커피 신메뉴 '정통스웨덴 수제핫도그' 출시 (사진/진심커피 제공)
▲ 진심커피 신메뉴 '정통스웨덴 수제핫도그' 출시 (사진/진심커피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프랜차이즈 진심커피가 신메뉴 '정통스웨덴 수제핫도그'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수제핫도그 메뉴는 총 5종으로 ▲뢰브 핫도그 ▲우스트 핫도그 ▲아라비아따 핫도그 ▲크리미 어니언 핫도그 ▲그릴드 소시지 핫바로 구성되었다.

진심커피에서 출시하는 수제핫도그의 소시지는 117년의 전통을 가진 북유럽 최고의 육가공업체인 ATRIA에서 정통 유럽식 소시지에 베이컨을 가미해 풍미를 살리고 가공 후 껍질을 제거하여 일반 소시지와 다르게 부드럽고 빵과 조화를 이루는 식감이 특징이며, 매장에서 직접 그릴에 구워서 만들기에 풍미가 더욱 살아 있다.

진심커피는 더치앤빈커피의 제2브랜드로 런칭한 커피 전문점으로 고급 스페셜티 원두를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주 3회 가맹점에 공급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진심커피 관계자는 “금번 출시하는 수제핫도그는 전국 진심커피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며 “우수한 품질의 스웨덴 정통 수제 핫도그를 진심커피의 스페셜티 커피와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진심커피는 최근 ‘진심커피 광주첨단테크노파크점’과 ‘진심커피 전남대상대점’을 오픈하면서 가맹 범위를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대해 나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