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청춘스타’ 제작 지원... “나만의 청춘스타를 응원하세요”
이디야커피, ‘청춘스타’ 제작 지원... “나만의 청춘스타를 응원하세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18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제작 지원에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청춘스타’는 참가자들이 보컬,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총 세 개의 파로 나뉘어 경쟁을 통해 최후의 청춘스타를 가리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청춘스타’는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심사위원이 없는 포맷으로 진행되며 MC 전현무와 함께 윤종신, 이승환, 김이나, 강승윤, 노제 등 8인의 대표 뮤지션들이 엔젤뮤지션으로서 오디션 참가자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기념해 예선전 방송 후 매 라운드별 승리파를 맞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멤버스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매 라운드의 방송 전날까지 이디야 신제품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 중 1잔 이상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적립하면 된다.

이번 1차 프로모션은 총 3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라운드별 응모 기간은 1라운드 6월 3일~615일, 2라운드 6월 17~629일, 3라운드 7월 1일~713일이다. 당첨자는 각 라운드 종료 후 익일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청춘스타’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디야커피의 신제품 믹스치노와 함께 나만의 청춘스타들을 응원하며 승리파를 맞히는 재미 또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