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숯불두마리치킨, 부산 경남권 60호점 오픈 후 서울권 본격적으로 진출
냠냠숯불두마리치킨, 부산 경남권 60호점 오픈 후 서울권 본격적으로 진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부산 경남 내 60개 지점을 오픈한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이 지난 한달 간 서울 지역의 봉천점, 서교점, 구산점 등 3곳 서울 지역에 오픈하며 부산, 경남, 제주에 이어 서울에도 본격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통계상 높은 재주문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 4월 오픈한 서울 홍대 서교점 점주님은 부산여행 중 본사 제품을 접하고 창업을 결정하셨다고 한다”는 후문을 전했다.

숯불양념치킨 전문 프랜차이즈인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은 부산 경남권에서 뜨거운 인기로 1호점에서 단기간 60호점 오픈을 달성하고, 2021 한국브랜드리더대상,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그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한 매장 점주의 말에 따르면 “맛 이외에도 가맹점을 위한 본사의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있었기에 빠른 성장이 가능했다”고 말했다.

 

냠냠숯불두마리치킨은 배달 포장 전문형 매장으로 상담을 통해 창업을 결심한 예비창업자에게 상권분석을 통한 입지 선정 자료를 제공하고 담당 슈퍼바이저가 1:1 밀착케어로 오픈전부터 오픈 후까지 책임진다.

냠냠숯불두마리치킨 가맹본사는 “앞으로도 가맹점을 위한 지속적인 브랜드 홍보와 마케팅으로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