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더위, '마리오 아울렛' 초여름 맞이 프로모션 진행
성큼 다가온 더위, '마리오 아울렛' 초여름 맞이 프로모션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여름 맞이 여성SPA 브랜드 할인 진행
-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악세사리 최대 50% 할인 진행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사진/마리오아울렛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최근 때이른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길거리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에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오는 20일부터 패션, 악세사리, 리빙 등 다양한 브랜드 대상으로 초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우선 여성 SPA브랜드 미쏘, 아이디, 리스트에서는 여름맞이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미쏘에서는 티셔츠, 블라우스, 스커트 등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아이디에서는 원피스와 티셔츠를 19,900원부터 자켓은 29,900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1관 1층에 위치한 여성의류 브랜드 리스트에서는 셔츠, 블라우스, 바지, 스커트 등 다양한 품목의 여름 상품들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에서는 짧은 소매의 옷을 입는 계절이 다가 온 만큼 액세서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일부품목을 제외한 해당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마르페광장 특설 행사장에서는 남성의류 브랜드 본에서 여름 인기 특가전을 진행한다. 넥타이, 남방은 10,000원부터 바지는 20,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키즈전문브랜드인 MLB키즈와 리틀밥독에서도 다양한 여름 아동상품들을 준비했다. MLB키즈에서는 신발, 모자를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의류 및 수영복은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리틀밥독에서는 여름 이월상품들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가전을 진행한다.

더불어 리빙브랜드 엘르침구에서도 본격적인 초여름이 시작되는 계절을 맞이하여 여름용 이불, 베개솜등 리빙 상품 특가전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올 여름 고객들에 쾌적한 수면을 위해 엘르침구에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5월에 때이른 초여름 날씨가 계속 이어지면서 고객들이 일찍 찾아온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변운 옷차림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라고 말했다.

마리오아울렛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