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학교 한디원, 디지털아트전공 e스포츠과정 전문가 특강 진행
한성대학교 한디원, 디지털아트전공 e스포츠과정 전문가 특강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스포츠마케터 케이디쿠 박현우 본부장, e스포츠마케터가 되기 위한 과정
사진출처 =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사진출처 =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성대학교 부설 디자인아트교육원(총장 이창원) 디지털아트전공은 최근 e스포츠과정의 마케팅 전문가를 초빙해 전문가특강을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19일 밝혔다.

학교에서는 e스포츠마케터로 활동하는 전문가 특강을 통해 e스포츠 관련 진로에 대해 학생들이 알아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e스포츠과정 특강 강사는 케이디쿠 박현우 본부장이다. 박현우 본부장은 e스포츠의 직업군이 프로게이머와 코치라는 한정된 영역만 알고 있던 e스포츠과정 학생들에게 마케터라는 새로운 영역에 대해 설명했으며, 마케터가 되기 위해 준비해야 할 사항들과 e스포츠 관련 다양한 직업군에 대한 질문에 답변했다.

류재욱 한디원 디지털아트전공 교수는 “학생들에게 e스포츠 관련 직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였다. 앞으로도 e스포츠과정 학생들에게 현직 전문가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더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디원 디지털아트전공은 디자인(영상, 애니, 만화, 성우)과 게임(게임컨셉아트, e스포츠)계열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제휴 기업과 다양한 연계 프로젝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여러 기업 전문가들과 실무위주의 커리큘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