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더스김밥&카페, 멀티형 외식 창업의 특성에 맞춘 ‘멀티 판매 시스템’ 도입
파더스김밥&카페, 멀티형 외식 창업의 특성에 맞춘 ‘멀티 판매 시스템’ 도입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5.2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아이템의 구성이 곧 판매 다각화로 이어지는 ‘파더스김밥&카페’의 차별화 전략
사진출처 = 파더스김밥&카페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종합 멀티형 외식 창업 브랜드 ‘파더스김밥&카페’는, 다각화된 아이템의 효율성을 더한 멀티 판매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파더스김밥&카페’에 따르면 10여종의 프리미엄 김밥과 20여종의 다양한 분식 메뉴를 바탕으로,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퀄리티를 갖춘 카페 아이템 구축과 쉽고 편안한 운영이 가능한 밀키트 제품 판매까지 소화하고 있다.

다양한 아이템의 구성이지만, 각각의 특성과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고객 수요의 폭을 넓히는 것이 브랜드의 전략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다양한 아이템의 구성 만큼, 다양한 판매 전략을 도입시킨 것도 특징이다. 규제 해제를 통한 홀 운영 중심의 분위기로 바뀌는 현재, 홀 운영에 중점을 두면서 기존 배달과 포장(테이크아웃)을 병행하고 있다.

분식 메뉴나 카페 운영의 경우 홀이 중심이 되는 장점을 활용하는 동시에, 배달 주문도 가능하고 밀키트 아이템은 포장에 최적화 됐다.

원하는 아이템과 메뉴를, 원하는 방식으로 주문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파더스김밥&카페’의 관계자는 “이미 시기적인 흐름에 맞춰서, 대부분의 아이템이나 브랜드들이 이른바 ‘3way’ 판매 전략을 실시하고 있지만, 보다 다양한 아이템과 제품군을 구성한다는 점에서 ‘파더스김밥&카페’는 자체적인 특성이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시기적인 상황에 맞는 판매 다각화 전략은, ‘파더스김밥&카페’의 멀티형 복합외식 컨셉과 잘 맞는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더스김밥&카페’는 일반적인 밀키트 브랜드 운영과 차별화된 ‘편의성 시스템’에 집중하고 있다. 밀키트 아이템이 갖는 편하고 쉬운 운영에 가장 충실하면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운영 시스템 도입과 제품 개발을 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