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앙쥬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최종 선정
크로앙쥬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최종 선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5.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크로앙쥬
이미지 = 크로앙쥬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케이에이치파트너스 크로앙쥬(대표 신경환)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소비자베스트브랜드부문(디저트카페프랜차이즈)에 최종 선정됐다.

크로앙쥬는 크로플 토핑, 음료를 주로 판매하는 브랜드로, 매장 이용은 물론 테이크아웃, 배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대상 선정은 한국소비자글로벌협회와 한국소비자평가원의 2차 평가 및 내부 심사를 거쳐 확정되었다. 소비자 신뢰도와 선호도를 기준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선정하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진 =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소비자베스트브랜드부문(디저트카페프랜차이즈)에 최종 선정<br>
사진 =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소비자베스트브랜드부문(디저트카페프랜차이즈)에 최종 선정

시상식은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의장 조은영, 윤정연)가 주관하고,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와 한국링컨협회, 전자정보인협회가 후원하였으며, 지난 5월 10일(화) 오후 2시에 개최되었으며,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됐다.

신경환 대표는 “이번에 한국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타 업체와의 차별성을 높이고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도록 하겠다. 또한 가맹점주가 부담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