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창업 ‘990한줄애김밥’, 김밥카페컨셉 선보여..
김밥창업 ‘990한줄애김밥’, 김밥카페컨셉 선보여..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5.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경제 회복 기대가 커지는 분위기 속에서 본격적인 창업 성수기까지 더해지자 업계 최초로 김밥카페 콘셉트를 내세운 김밥창업 프랜차이즈 ‘990한줄애김밥’에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990한줄애김밥은 국민메뉴로 유행을 타지 않는 외식 아이템인 김밥을 새롭게 재해석한 카페형 브랜드로, 한 점포 안에서 식사와 후식이 모두 이루어질 수 있도록 김밥과 디저트를 동시 판매하는 독특한 메뉴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본 메뉴인 김밥의 경우 한식대가 옥치민 명인과의 콜라보를 통해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제주 유채를 품은 웰빙김밥을 990원에 선보여 꽉 찬 재료와 알찬 가격의 가성비로 신규 고객 유입에 효과적이며, 프리미엄 김밥 절반 가격의 한줄애 김밥 라인으로 꾸준한 고정 고객을 확보하도록 하는 차별화된 전략도 갖추고 있다.

모든 식자재는 본사 자체 물류 운영을 통해 완제품 원팩 시스템으로 공급, 특별한 조리방식을 필요로 하지 않아 초보 창업자도 모든 메뉴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메뉴는 라이스시트기 등 특화된 최신 자동화 장비를 사용해 노동력 제로, 인건비 절감으로 1인창업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본사 관계자는 “990한줄애김밥은 기본 한 줄 김밥 가격이 990원으로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식사와 후식을 동시에 해결하는 카페형 콘셉트로 차별화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밥프랜차이즈 990한줄애김밥은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특전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