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러 '김경란 선수'의 NAC코리아 미즈비키니 도전!
투잡러 '김경란 선수'의 NAC코리아 미즈비키니 도전!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2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제 3회 NAC 코리아 피트니스 챔피언쉽’이 지난 5월14일 토요일 강서구 국제청소년센터 유스호스텔에서 개최됐다.

NAC코리아 피트니스대회 미즈비키니 부문 오픈 클래스에서 2위를 수상한 김경란 선수가 무대 개인 포징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비키니선수 김경란 선수는 "올해 첫 대회를 NAC코리아에서 시작해서 영광이다. 허리가 아파 시작한 운동이 지금 무대 위의 나를 만들어 주었다. 낮에는 피아노 레슨을 하고 저녁엔 헬스 트레이너를 겸하며 투잡러로서 인생을 최대한 즐기고 있다. 대회 준비를 혼자하였지만 포징레슨으로 인연이 된 정미리 선생님과 백민희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 그리고 나의 모든 대회를 함께 동행해 준 내 오랜 친구 오현경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NAC(National Athletic Committee) KOREA 안준원 대회장이 주최하였고, 페리츠스포츠(대표 민성희)가 주관하였다. 협찬사로는 카페비비, 맨즈핏, 우즈테크, (주)위투게더가, 보엠스튜디오, 뭉이 참여했으며, 후원사로는 지엘린, 시어드코리아, 셀럽매니아가 함께했다.

이번 대회는 각 특정부문 오버롤 수상자에게 오는 6월 터키 보드룸에서 개최되는 NAC INTERNATIONAL 세계 대회에 출전 자격 부여하여 한국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출전 선수들에게는 NAC코리아에서 전액 경비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