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사위식당, 예비 창업주 식사권 증정 이벤트
소자본창업 사위식당, 예비 창업주 식사권 증정 이벤트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5.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소자본창업 사위식당이 검증된 맛을 바탕으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상담 시 무료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스테디한 매력의 부산식 낙곱새를 시그니처로 삼은 낙곱새 브랜드로 낙지, 곱창, 새우 등의 프리미엄 재료와 특제 비법 양념장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낙곱새 외에도 대접밥, 낙삼새, 낙새 등 호불호 적은 메뉴를 선보이며 단골고객만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맛 하나로 수많은 단골 고객을 양성하고 있는 사위식당은 전 지점 동일한 퀄리티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본사에서 모든 재료를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간편한 운영시스템을 구축한 사위식당은 모든 재료를 미리 준비해 놓고 서빙만 하면 되어 요리에 조예가 없는 초보자도 수월한 운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사위식당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며 월별 선착순 2팀에만 상권 선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본사 차원의 무료 점포 개발과 1:1밀착케어를 무상으로 지원하며 안정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위식당은 유행을 타지 않는 낙곱새로 맛의 경쟁력을 높이며 상권 제약 없이 점심, 저녁, 배달까지 고른 매출로 안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라며 “실제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로 가맹사업 1년 만에 전국 21호점을 돌파하며 대세 한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