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심리학 7월 학사학위취득 과정 개강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심리학 7월 학사학위취득 과정 개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2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원격미래교육원 학생들은 데스크톱, 스마트폰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원격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수능과 내신성적 반영 없이 입학할 수 있으며 사이버대학교 대안으로 바쁜 직장인, 주부, 사업가들의 경우 모바일(스마트폰, 테블릿PC 등) 환경을 이용해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고 개개인의 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고3 수험생, 고졸자, 사회초년생, 바쁜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2022년도 2학기 7월 학사학위취득과정 경영학, 심리학 전공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심리학, 경영학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심리학사 과정에서는 심리학 필수과목인 발달심리,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성격심리학, 인지심리학, 그 외 전공선택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심리학사 학위취득 후에는 관련학과 또는 타학과로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다”며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2021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가인정 심사에서 신규 심리학 과목을 승인받아 심리학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심리학 및 경영학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고졸자 지원뿐만 아니라 전문대학이나 대학을 졸업한 학습자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학사학위 취득과정으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며 “일반 4년제 대학 등록금보다 훨씬 저렴한 교육비와 자격증 취득 시 2년 정도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학교에서는 성적우수 장학제도를 운영하며, 5과목 이상 수강자 중 성적이 50% 이내면 성적우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장학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개강에 앞서 학사학위 취득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의 학습설계 지원과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