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아렙스 에코시스템’ 출시
‘아비아렙스 에코시스템’ 출시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5.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전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플랫폼
아비아렙스 홈페이지 화면 캡쳐.
아비아렙스 홈페이지 화면 캡쳐.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세계 최대 규모의 관광 전문 홍보 마케팅 기업 아비아렙스가 팬데믹으로 인해 가속화된 디지털 환경에 발맞춰 여행전문 통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플랫폼, ‘아비아렙스 에코시스템을 최근 선보였다.

해당 플랫폼은 관광지나 호텔, 항공사, 렌터카, 크루즈, 어트랙션 등의 업계 파트너들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랜딩 페이지 및 캠페인 웹사이트 구축, 웨비나, 온라인 기자회견, 온라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원스탑으로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각국의 여행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각국 시장 특성에 맞춘 커스터마이즈 마케팅 활동은 물론, 글로벌 차원의 캠페인을 전문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아비아렙스의 에드가 래커 CEO“‘아비아렙스 에코시스템을 통해 플랫폼 아이디 하나로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각국의 관광산업 전문가들과 손쉽게 협업할 수 있게 되었다업계 파트너 분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비아렙스 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의 항공, 관광, 호텔 전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1994년 독일에서 설립돼 전 세계 6개 대륙으로 확장,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주요 업무로는 외국 관광청을 비롯해 호텔 그룹, 항공사 등의 마케팅, GSA, 홍보, 광고, IT 및 재무 서비스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