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섹타나인과 손잡고 ‘해피 디지털카드’ 출시
롯데카드, 섹타나인과 손잡고 ‘해피 디지털카드’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23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적립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디지털카드’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전국 6500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교통, 학원, 할인점 등 일상 가맹점에서는 5%, 그 외 가맹점에서 최대 0.5%를 적립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가 탑재돼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를 해피포인트로 현장 적립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음해 4월까지 이 카드로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를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0%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그룹 브랜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에 등록하고 결제하면 20%를, 해피앱에서 운영 중인 쇼핑 서비스 ‘해피마켓’에서 결제하면 20%, 해피포인트 가맹점의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즉시 주문할 수 있는 배달 전문 플랫폼 ‘해피오더’에서 결제하면 15%를 각각 5000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베이커리, 디저트, 외식, 카페 등 다양한 해피포인트 가맹점은 물론,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가맹점에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해피페이, 해피마켓, 해피오더 등 디지털 앱을 통해 결제 시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