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족발 조합의 창업브랜드 ‘할피족’ 신규 런칭
피자와 족발 조합의 창업브랜드 ‘할피족’ 신규 런칭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5.2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피자와 족발의 조합으로 기존에 보기 드문 새로운 메뉴를 구축한 브랜드 ‘할피족’이 새롭게 런칭됐다.

이지에프코리아가 선보인 ‘할피족’은 ‘할머니피자족발’의 줄임말로써 이름처럼 피자와 족발을 함께 판매하는 창업브랜드다. 단일 매장에서 피자와 족발을 동일한 비중으로 함께 취급하는 브랜드는 ‘할피족’이 최초라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그에 따라 ‘할피족’은 메뉴구성도 클래식 혹은 스페셜 피자와 족발을 함께 담은 ‘할매 피족 보따리’, 반반피자와 족발에 사이드까지 선택 가능한 ‘할매 손자손녀 보따리’ 등이 시그니처 구성 메뉴이며 2만원대로 피자와 족발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에서 가성비 부분고 고려됐다.

이지에프코리아에 따르면 피자와 족발 모두 대중적으로 인기 높은 외식 메뉴인 만큼 고객이 선택의 폭이 넓기에 놓칠 수 있는 고객확보가 가능한데다 피자로 족발 매출이 오르거나 반대로 족발고객으로 피자 매출이 오르는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한다. 

피자에는 시그니쳐 호박도우가 적용되고, 족발에는 10년 노하우의 족발특제소스가 적용되는 등 모든 메뉴가 전문점 이상의 퀄리티를 낼 수 있도록 한데다 본사 고유의 독점적인 맛을 위해 R&D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조리 과정은 6분이면 완성될 정도로 레시피를 간소화 해 라면보다 쉽고 매장은 핑크톤의 컬러를 이용한 산뜻한 인테리어로 MZ세대에게도 어필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피자창업이나 족발창업을 고민하는 경우 고려해보길 권하고 있다.

현재 ‘할피족’은 가맹점 모집에 들어간 상태로써 인천 및 세종, 안산, 아산, 속초 등 런칭과 동시에 전국 지역에서 다발적으로 가맹점 오픈을 준비 중인 상태이며, 50호점 한정으로 가맹계약 시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물류보증금 등을 모두 면제하는 프로모션 혜택도 적용된다.

업체 관계자는 “비전문적인 매장에서 단순히 두 가지 메뉴를 판매한다는 개념을 넘어 피자와 족발 두 종류 모두 최상의 수준으로 제공되는 메뉴로 조합했기에 빠르게 족발창업, 피자창업 브랜드 시장에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초기 가맹점에 높은 혜택을 적용하고 있으니 창업 준비 중이라면 관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