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기대, 공릉동 병원 3개소와 업무협약 체결
서울과기대, 공릉동 병원 3개소와 업무협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2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차례대로 허영우 88플러스내과 원장, 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 (사진/과기대 제공)
▲ 차례대로 허영우 88플러스내과 원장, 이동훈 서울과기대 총장 (사진/과기대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울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동훈, 이하 서울과기대)가 5월 20일(금), 공릉동 인근 병원 3개소와 학생·교직원의 건강 증진 및 질병 예방 도모, 의료우대 혜택 제공 등의 내용을 담은 진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이동훈 총장을 비롯하여 박미정 연구기획부총장, 이정석 대외협력본부장 등 주요 보직자와 88플러스내과 허영우 원장, 연세바른치과 박찬호 원장, 연세신통마취통증의학과 김민석 원장 등 약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과기대와 각 병원들은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진료 지원 ▲검사 및 치료 서비스 의료 비용 감면 혜택 ▲대학 소속 구성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진료서비스 제공 ▲기타 필요사항 등에 있어서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서울과기대 구성원의 가족들도 해당 구성원의 학생증 및 교직원증과 함께 건강보험증을 비롯한 가족관계의 증명이 가능한 서류 등을 제시하면 건강검진 비용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동훈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 증진은 물론 세 곳 병원과의 지속적인 상호 교류와 발전이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88플러스내과 허영우 원장, 연세바른치과 박찬호 원장, 연세신통마취통증의학과 김민석 원장은 “방문하는 모든 내원객에게 최첨단 장비를 갖춘 넓고 쾌적한 의료공간에서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서울과기대 학생과 교직원에게 최상의 진료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