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3 위험물기능장 ‘연간회원반’, 합격 노하우 전수
SD에듀(시대에듀), 2023 위험물기능장 ‘연간회원반’, 합격 노하우 전수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5.2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현대 산업의 성장에 따라 위험물의 용도와 수요가 많아지고 있으며 그 종류 또한 다양해지고 범위도 확산되고 있다. 위험물기능장은 위험물 취급기능자의 지도 및 감독, 현장훈련 등 위험물의 취급과 관리에 대한 안정성을 높이고자 제정된 전문인력이다. 위험물기능장 시험을 치르기 위해서는 관련학과 졸업자이거나 기술자격 또는 실무경력 등의 응시자격이 필요하며, 자격증 취득 시 유기합성물제조, 화장품제조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다. 그러나 일정치 않은 합격률로 시험 난이도 예측이 어려워 많은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3 위험물기능장 연간회원반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다가오는 2023 위험물기능장 시험일정에 맞춰 1차 필기, 2차 실기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수강신청일로부터 1년 동안 횟수 차감 없이 무제한 반복 수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위험물 전문가 조현욱 교수를 통해 합격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한 기출유형을 집중 분석해 핵심만 담은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적용했다. 핵심만 학습하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실전 실력을 점검하는 ‘문제풀이’ 과정, 과년도 분석을 통해 출제패턴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 과정으로 구성되어 합격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의 교재로는 최신 출제기준을 완벽 반영한 2022 위험물기능장 필기, 실기 최신개정판 교재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Plus One과 중요 표시를 통해 중요도를 한눈에 파악하고 학습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연도별 필답형 기출복원문제를 수록해 난이도가 높은 실기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다.

SD에듀(시대에듀)에서는 위험물기능장의 하위 자격증인 위험물기능사, 위험물산업기사 인강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