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네오 쿠션 모델로 세븐틴 조슈아, 승관 발탁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네오 쿠션 모델로 세븐틴 조슈아, 승관 발탁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2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과 첫 콜라보, 파운데이션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 부합
라네즈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 모델 세븐틴 조슈아(좌), 승관(우)(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 모델 세븐틴 조슈아(좌), 승관(우)(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세븐틴의 조슈아와 승관을 네오 쿠션과 파운데이션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븐틴은 국내외에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대표 K-POP 아티스트로 27일 정규 4집 ‘Face the Sun’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네즈는 세븐틴 멤버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파운데이션의 감각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라네즈는 세븐틴 조슈아와 승관이 참여한 광고 컷과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컷은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과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네오 쿠션의 디자인에 맞춰 스타일리쉬, 코지, 스포티 세가지 컨셉으로 제작했다. 광고 컷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조슈아와 승관의 새로운 매력과 밀착 케미를 자랑하는 두 모델의 모습을 담았다.

5월 26일부터 31일까지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네오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제품 구매할 시 조슈아와 승관의 사진이 담긴 포토프레임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초경량 커버 파우더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가까이 보아도 자신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한 초밀착 쿠션 제품이다.

특히 24시간 지속력 및 강력한 밀착력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제품으로 인기를 끌어 왔으며, 마스크를 벗어도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로 연출해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