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도봉위메프오상품권’ 15% 할인 발행, 8월까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도봉구 ‘도봉위메프오상품권’ 15% 할인 발행, 8월까지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봉구 제공)
(사진/도봉구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5월 20일 도봉형 민간주도 배달앱 ‘위메프오’의 전용 상품권인 ‘도봉위메프오상품권’을 15% 할인 발행했다.

3억 원 규모로 발행된 이번 ‘도봉위메프오상품권’은 1인당 월 20만 원까지 서울페이+ 앱에서 구매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도봉 ‘위메프오’는 소상공인 매출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배달앱 서비스다. 지역 소상공인의 배달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자 지난해 10월 22일 도봉구, ㈜위메프오,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도봉구지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시행했다.

상품권 발행과 더불어 5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소비자 대상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위메프오’를 통해 ‘픽업(3천 점 적립)’ 주문하거나, 픽업 시 개인용기에 담아가는 ‘내그릇픽업(추가 2천 점 적립)’에 참여하면 최대 5만 점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9월 중 ‘도봉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된다.

단,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위메프오 앱에서 ‘마일리지 이벤트 응모하기’를 반드시 해야하며, 도봉구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주문해야 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위메프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소상공인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는 착한 배달앱 위메프오를 많이 애용해주시고, 이번 마일리지 이벤트에 응모하셔서 소상공인의 매출도 돕고, ‘내그릇픽업’으로 일회용품도 줄이는 친환경 배달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