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휴대폰 뒷면에 부착하는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 출시
롯데카드, 휴대폰 뒷면에 부착하는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제공/롯데카드)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카카오뱅크와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을 위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부착형 신용카드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회원이 발급 받을 수 있는 스티커형 카드로, 휴대폰 뒷면 등 원하는 곳에 붙여 이용하면 된다.

카카오뱅크 롯데 터치카드로 결제 시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혜택이 그대로 적용되고, 실적도 합산된다.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는 △스트리밍·와인 △간편결제·배달 △교통 △푸드 △편의점 △쇼핑·숙박 등 6개 그룹에서 5% 특별 캐시백 혜택과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실적 조건 없는 0.5% 기본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단말기에 가져다 대기만 하면 결제가 가능한 NFC(근접무선통신) 기술을 탑재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이모션(Emotion)’과 ‘러브(Love)’ 총 2종으로,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가 적용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일반 신용카드의 4분의 1 정도인 작은 크기와 부착 기능으로 결제 편의성을 높인 상품”이라며 “금융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