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북미 최강 아이스하키팀 결정짓는 NHL 플레이오프 생중계
쿠팡플레이, 북미 최강 아이스하키팀 결정짓는 NHL 플레이오프 생중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2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플레이가 미국 4대 스포츠 중 하나인 ‘내셔널하키리그(NHL)’ 플레이오프를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고 25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18일 열린 NHL 플레이오프 2라운드 경기를 시작으로, 동부·서부 컨퍼런스 결승전과 최종 우승팀을 확정 짓는 스탠리컵까지 생중계한다. NHL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생중계하는 건 2007년이 마지막이었으며, 국내 팬들은 15년 만에 쿠팡플레이로 박진감 넘치는 아이스하키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쿠팡플레이는 그간 생중계를 즐기지 못했던 국내 하키팬들을 위해 NHL 중계에 나섰다. 앞으로 진행되는 NHL 플레이오프 일정에 맞춰 하루 1경기씩 생중계할 예정이다.

현재 진행 중인 플레이오프 2라운드는 7전 4선승제로 열리는 각 콘퍼런스의 4강 경기로, 이들의 승리팀은 콘퍼런스 최강팀을 가리기 위한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이렇게 결정된 컨퍼런스 챔피언 2팀은 이번 시즌 NHL 최고의 팀에 도전하기 위해 스탠리컵에서 맞붙는다.

쿠팡플레이는 NHL뿐만 아니라 K리그를 비롯해 NFL, MLS 등 다양한 스포츠 생중계에 나서고 있다.

아울러, 쿠팡플레이는 오는 7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토트넘 홋스퍼를 대한민국에 초청한다. 7월 13일 열리는 첫 경기인 팀 K리그와 맞붙는 토트넘 홋스퍼 경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