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직업계고 교육 진행...전문 게임개발자 양성
서울게임아카데미, 직업계고 교육 진행...전문 게임개발자 양성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2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직업계고 교육은 취업을 목표로 하는 특성화 고등학교 3학년과 졸업 1년 이내인자를 대상으로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주관해 직업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과정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프로그래밍 프로젝트학습 과정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전문 게임개발자를 양성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게임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 양성 및 취업을 목표로 운영되는 게임 전문 교육기관이다. 특성화 고등학교 3학년과 졸업 1년 이내인자들 중 게임회사 취업을 목표로 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게임개발파트의 게임프로그래밍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SGA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게임개발자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다”며 “서울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자가 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예비 게임개발자가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직업계고 게임개발자 과정은 오로지 취업만을 위한 실무학습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모든 취업준비생과 학습자의 지속적인 성장과 현실적인 취업을 위한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진행 중이다. 교육과정에서 전문분야에 대한 모든 지식과 게임의 서비스 형태, 영역별 전문 교육 체재를 구축해 모든 교육생들에게 전문 교육이 진행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직업계고 교육이 진행되는 서울지역 학생들이 게임산업과 함께하고자 하는 미래에 대해 직면한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해 학생들에게 이해시키고 개인별 맞춤 교육을 실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모든 학생들과 동반자적 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해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서울에서 모집 중인 직업계고 교육과정 이외에도 게임개발과정 국비지원과 더불어 e스포츠 국비지원 대상기관으로도 선정됐다. 또한 게임산업분야 모든 과정이 주기적으로 개강한다. 이로 인해 E스포츠 양성과정과 직접 프로게이머의 데뷔를 꿈꾸는 학생들의 상담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에서는 동시에 많은 실무를 경험한 업계 출신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고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