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충남 과일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 출시
이디야커피, 충남 과일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농가와 가맹점 경제 활성화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는 충남 논산 수박과 충남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활용한 '생과일주스'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생과일주스 2종’은 지난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수박과 식사대용에 대한 이슈 강화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토마토를 활용했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논산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고품질 생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었고 논산 수박만을 사용해 수박 고유의 달콤함과 청량함을 극대화했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낸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디야 ‘생과일주스’ 2종은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우리 농산물인 ‘논산 수박’과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품질의 ‘생과일주스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의 지속적인 상생 전략을 통해 국내 원재료를 활용한 품질 좋은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