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x 호텔 연계 얼리썸머 프로모션' 선봬
'SRT x 호텔 연계 얼리썸머 프로모션' 선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2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R 제공)
(사진/SR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은 여름 여행시즌을 앞두고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은 지역 대표 호텔과 함께 국내여행을 통한 건강한 일상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 1일(수)부터 7월 15일(금)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대구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 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SRT 얼리썸머 스테이’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룸 ONLY, 객실+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Play LAB, HABA&웅진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를 제공한다.

부산의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데호텔 부산은 ‘SRT 고객 전용 객실프로모션’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더블/트윈/패밀리트윈), 조식, 피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사우나를 이용 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에서 숙박과 온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호텔 농심(부산)에선 ‘SRT 고객전용 온천여행’ 패키지로 객실(디럭스/하이디럭스), 조식, 허심청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도심에서 여유 있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투숙 고객에게 수영장과 사우나 50% 할인을 제공하고, 매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 시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에 대한 호텔별 운영기간, 특별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 SRT앱, SRTpl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할 수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2022년 여행가는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