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방영 ‘징크스의 연인’ 모델 출신 배우 선정, 첫 공중파 데뷔! 2차 티저 공개
KBS2 방영 ‘징크스의 연인’ 모델 출신 배우 선정, 첫 공중파 데뷔! 2차 티저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배우 선정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내달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극본 장윤미/ 연출 윤상호) 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선정은 작품의 주된 배경인 서동시장에서 통닭집 사장 황영희(방여사 역)의 딸 역할인 오은정 역을 맡았으며 극중 주인공인 나인우 (공수광 역)를 짝사랑하는 역할이다.

지난 25일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슬비와 공수광이 놀이공원에서 사이좋게 데이트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런가 하면 공수광은 악몽을 꾼 듯 화들짝 놀라 깨어나는 모습, 폭우가 쏟아지는 날 자신의 우산만 바람에 날아가며 불행한 일들이 끊이지 않고 일어난다. 이어서 슬비에게 “명성 씨랑 얽히면 재수없는 일들이 생기니까”라는 은정에 대사에 슬비와 공수광의 운명이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하게 한다.

오은정역을 맡은 선정은 2012년도 마크제이콥스 쇼로 데뷔했으며 비비안 웨스트우드, 조르지오 엠포리오 아르마니, DKNY, TOME 외 국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한 베테랑 모델이다. 모델로서 쌓은 경력을 발판 삼아 배우로서 공중파 첫 조연을 맡아 “새로운 도전으로 모델로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만 보여왔지만 반대 이미지인 푼수 은정 역으로 열심히 준비했으니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