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2019년도 상반기 채용 진행
동아제약, 2019년도 상반기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1.2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동아제약이 2019년도 상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화장품, 개발, 연구, 영업, 생산 등 총 5개다.

구체적으로 마케팅 부문은 브랜드 매니저, 용기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웹 디자인, 시각 디자인 등의 5개 분야로 세분화해 채용을 진행한다. 브랜드 매니저의 경우 학사 이상의 학력과 6년 이상의 브랜드 및 마케팅 매니저 경력을 보유해야 지원할 수 있다.

용기 디자인 분야는 학사 이상의 학력 및 8년 이상의 용기 구조 및 설계와 그래픽을 해 본 경력을 갖춰야 지원 가능하며, 패키지 디자인은 학사 이상의 학력과 8년 이상의 식품/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및 패키지디자인 개발 경력이 있어야 한다. 두 분야의 경우 지원 시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웹 디자인과 시각 디자인 분야는 학사 이상의 학력과 각각 3년 이상, 3~5년의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웹 디자인의 경우 건강기능식품/FMCG 분야에서 업무한 경력을 갖춰야 하며, 시각 디자인은 패키지 디자인 경력이 필히 있어야 한다. 두 분야 또한 지원 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화장품 부문은 상품개발자를 모집한다. 상품개발 분야의 경우 학사 이상의 학력과 4~10년의 기초화장품 제조사 경력이 있어야 한다.

개발 부문은 RA분야를 모집한다. 지원을 원할 경우 학사 이상의 학력과 6~10년의 경력을 보유해야 한다. 연구 부문은 신제품연구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하며 석사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 한다.

영업 부문은 헬스케어 영업과 유통영업, 박카스 영업 등으로 나눠 채용을 실시한다. 헬스케어 영업과 유통영업의 경우 신입과 경력 모두를 대상으로 채용을 실시하며 학사 이상의 학력과 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박카스 영업은 신입을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하며 전문학사 이상의 학력과 운전면허를 소지해야 하고 화물차 운행경력 또는 1종 대형면허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생산 부문은 품질관리, 일반의약품 제조, 설비운영 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하며 신입 지원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품질관리는 학사 이상의 학력, 일반의약품 제조는 고졸 이상의 학력, 설비운영은 전문학사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의 경우 경력직 및 학사 이상은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임원면접 - 채용의 순으로 실시한다. 전문학사 이하 지원자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채용의 순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의 경우 마케팅 부문과 화장품 부문, 개발 부문은 서울 동아제약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연구 부문은 용인 동아제약 연구소에서, 영업 부문은 전국 각지에서 업무를 진행하게 된다.

생산 부문의 경우 품질관리와 일반의약품 제조는 천안공자에서, 설비운영은 천안공장과 달성공장에서 근무를 하게 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2월 10일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동아쏘시오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구비서류를 갖춘 후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동아제약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