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A매치 디지털 생중계..."NFL부터 NHL 등 한눈에"
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A매치 디지털 생중계..."NFL부터 NHL 등 한눈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27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플레이가 다음달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A매치 디지털 생중계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6월 브라질(2일), 칠레(6일), 파라과이(10일), 이집트(14일) 등 총 4차례의 평가전을 치른다.

특히 이번 평가전은 월드컵 본선 우루과이와의 맞대결에 대비해 남미 국가들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한일 월드컵 20주년을 기념해 서울·대전·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4개 경기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 생중계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들은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경기 관람 티켓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세부 사항은 쿠팡플레이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대한민국 A대표팀 경기에 이어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23세이하(U-23) 아시안컵까지 생중계에 나선다.

6월 2일 말레이시아전을 시작으로 5일 베트남전, 8일 태국전을 포함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아시안컵 전 경기 및 타 주요 경기들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로서 2025년까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쿠팡플레이는 지난해 3월 축구 한일전을 월드컵 2차·최종 예선 경기와 올림픽 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중계하며, 대표적인 축구 생중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국가대표 축구 경기뿐만 아니라 K리그, NFL, MLS, NHL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생중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