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플로리안 크라프,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 수상
방송인 플로리안 크라프,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 수상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6.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FYNN
사진출처 = FLYN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대한민국 방송에서 가장 핫한 외국인 방송인 플로리안 크라프가 한류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에서 바디 · 피트니스 부문 크리에이터 수상을 하게 됐다.

2022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는 지난1일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빛마루방송센터에서 국내 및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본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이번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는 일상, 뷰티, 피트니스, 패션, 모델, 문화예술, 콘텐츠 등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창의적인 활동을 평가하여 다양한 부문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플로리안 크라프는 독일 출신의 외국인 방송인으로 대한외국인, 벌거벗은 세계사, 올탁구나, 나랏말쌤 등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또한 플로리안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에서도 다양한 컨셉과 테마로 시청자와 소통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플로리안 크라프는 이번 수상에 대해 “독일이 아닌 대한민국에서 좋은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뜻깊고 영광이다. 그동안 대한민국이 좋아 대한민국에서 살면서 많은 노력을 해왔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되는 것 같아 기분이 하늘을 나는 느낌이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말해주시는 것 처럼 처음의 마음?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똑같은 플로리안이 되겠다.” 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