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신메뉴 출시 기념 ‘N행시 이벤트’ 진행
푸라닭 치킨, 신메뉴 출시 기념 ‘N행시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5.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이 신메뉴 ‘바질페스타’와 ‘지파이 2종’ 출시를 기념해 지난27일부터 오는 6일까지 브랜드 모델 정해인과 함께하는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푸라닭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모델인 정해인이 등장하는 영상을 보고 신메뉴 ‘바질페스타’의 마지막 글자인 ‘타’에 해당하는 N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신메뉴 ‘바질페스타’와 ‘지파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영상 속 정해인이 완성시킨 N행시와 의미가 잘 부합되거나, 재치 있고 참신한 내용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지난 20일 정식 출시한 신메뉴 ‘바질페스타’는 바질이라는 트렌디한 재료를 활용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획기적인 메뉴”이고, “함께 선보이는 ‘지파이 2종’ 역시 극강의 바삭

함과 촉촉함으로 기존 닭가슴살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풍미를 선사해 많은 분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신메뉴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고 있는 고객분들께 더 많은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N행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푸라닭의 신메뉴 ‘바질페스타’는 오븐-후라이드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에 바질 잎과 볶음캐슈넛 등으로 만든 특제 바질페스토 소스를 더해 향긋하면서 질리지 않은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로스트 마리네이드 토마토와 부드럽고 고소한 파마산 치즈를 얹어 입안 가득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이다.

함께 출시한 ‘지파이’는 촉촉한 국내산 통 닭 가슴살을 넓적하게 편 후 푸라닭 전용유에 튀겨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며 치킨 겉면에 라이스볼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리지널과 콘소메이징 버전 총 2종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