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벡스스터디학원, ‘여름방학 맞아 대입 전략 설명회’ 진행
아이벡스스터디학원, ‘여름방학 맞아 대입 전략 설명회’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아이벡스스터디학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청주 아이벡스스터디학원에서 ‘2023, 24, 25학년도 성공적 입시 및 학습 전략’을 주제로 여름방학 특집 대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설명회에서는 ‘수능의 경향과 대비 방법’을 비롯해 ‘입시 전략의 방향과 진로 수립 전략, 전공과 계열에 따른 집중 사항, 학생부의 재구조화에 따른 관리법, 학습법 및 생활 관리법’ 등을 상세히 소개한다.

일찍이 해당 학원은 의대, 치대, 한의대 지망생들이 모인 ‘아이벡스스터디학원 의대관’으로 청주 찾아 왔다. 토요일, 공휴일 상관없이 급식이 나오고, 셔틀버스 운영, 철저한 위생, 체계적 프로그램 등이 특장점이다.

아울러 단기간에 성적을 극대화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도, 일대일 맞춤형 교수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아이벡스스터디학원이다. 대학 정시, 수시 분석을 바탕으로 원스톱 입시 상담을 진행해 재원생의 목표 대학에 진학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취약한 부분은 강화하고 잘못된 학습 습관을 바로잡아 주고 있다.

한편, 청주 아이벡스스터디학원의 대입 전략 설명회는 2023년부터 2025년까지의 입시 및 학습 전략을 알려주는 만큼, ‘고3, 고2, 고1, 예비 고1, 재수생, 반수생’ 등 수험생 대부분을 대상으로 강의가 이뤄진다.

청주재수학원을 찾다 아이벡스스터디학원의 재원생이 된 한 학생은 “전략 없는 독학으로 원하던 대학에 떨어졌다.”라며, “지금은 학원의 도움을 받아 성적도 눈에 띄게 올랐고, 입시 전략부터 생활 관리까지 자세히 배울 수 있으니 설명회도 무척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설명회의 진행자는 박중서 강사로, 그는 ETOOS 진로 진학 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다. 현재 Youtube ‘박중서의 진로 진학’을 운영하며, TBS ‘상담받고 대학가자’ 멘토, EBS 논술 강사, 종로학원 입시전략연구소 평가 부장, 조선일보 논술센터 기획실장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청주 아이벡스스터디학원의 관계자는 “여름방학 특집 대입 전략 설명회는 단순한 입시 설명회가 아니다. 박중서 강사님이 재원생들에게 실제로 도움 될 입시 핵심 정보와 학습법을 명확하게 알려주는 만큼, 많은 학부모님과 수험생들이 설명회를 꼭 들어주셨으면 한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아이벡스스터디학원도 모든 수험생이 목표 대학에 합격할 수 있게, 특별 설명회, 청주썸머스쿨 등 다양한 대비반과 설명회, 각종 프로그램을 기획 및 구현하도록 하겠다.”라며, “지금도 시시각각 변하는 입시 제도에 기민하게 대응하며, 최신 입시 정보를 교육 프로그램 반영 중”이라고 덧붙였다.

청주재학생학원 아이벡스스터디학원에서 개최하는 ‘여름방학 특집 대입 전략 설명회’는 오는 6월 9일 오후 7시 충북대 개신문화관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참석 예약을 원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은 학원 본원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