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너로 정했다! 이브이’ 출시... "배스킨라빈스와 포켓몬의 만남"
6월 ‘너로 정했다! 이브이’ 출시... "배스킨라빈스와 포켓몬의 만남"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3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콘텐츠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맛 ‘너로 정했다! 이브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너로 정했다! 이브이’는 인기 포켓몬 ‘이브이’의 귀여운 외모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이다.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바닐라, 풍미 가득한 캐러멜 아이스크림 3종이 조화를 이루고, 여기에 크래클 퍼지 리본과 초콜릿 크런치 볼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완성했다.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과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음료로는 달달한 멜론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이상해씨 멜론 블라스트’,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푸린 피치 블라스트’ 등 2종을 선보인다. 두 제품은 각각 ‘이상해씨’와 ‘푸린’ 캐릭터가 그려진 리유저블 컵에 제공되며, 원하는 경우 한정 수량에 한해 ‘피카츄’, ‘뮤’, ‘리자몽’ 포켓몬 리유저블 컵으로 변경 가능하다.

아울러, 달콤한 초코 쿠키 사이에 초콜릿 무스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포켓몬 더블 쿠키 샌드’도 출시한다. 두 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제품 패키지에 ‘잠만보’, ‘이브이’, ‘피카츄’ 캐릭터를 활용해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이외에도 ‘피카츄’를 모티브로 한 이달의 케이크도 6월 중 출시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스터를 모티브로 한 5월 이달의 맛과 굿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너로 정했다! 이브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6월에도 계속되는 배스킨라빈스와 포켓몬의 만남으로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