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FC심사위원 합류한 엘리트 전문 트레이너 박성욱 선수
ONFC심사위원 합류한 엘리트 전문 트레이너 박성욱 선수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31 19: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FC 전문 트레이너 박성욱 선수가 ONFC 심사위원으로 합류
ONFC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 심사위원으로 '박성욱 선수' 선정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오는 6월 5일 47컴퍼니에서 주최·주관하는 ONFC 내추럴 피트니스 대회가 장안대학교에서 개최된다.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로는 최초로 특허받은 혈액검사 시스템을 도입한 피트니스 대회이다.

사진출처 -  박성욱 선수
사진출처 - 박성욱 선수

엘리트 선수 전문 트레이너로 정평이 난 박성욱 선수는 이번 ONFC 대회에 공정한 심사를 위해 합류하게 되었다.

박성욱 선수는 현재 (주)코리안탑팀 선수 컨디셔닝 트레이너로써 UFC 정찬성, 방태현, 임현규, 양동이 등 대한민국 탑 선수들의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 유도선수 김재범,김민규 선수, 레슬링 정지현 선수 등 엘리트 선수를 트레이닝 코치를 해왔었다. 

각 종 피트니스 대회에서 1위 및 그랑프리 등 수많은 입상경력을 갖고 있는 박성욱 선수가 47컴퍼니에서 주최하는 ONFC 보디빌딩(특허인증을 통해 내추럴증명서를 발급)단체의 심사위원으로 합류하면서 박성욱 선수는 내추럴 선수를 분별하는 공정한 시스템과 무대를 통해 경쟁하는 선수들을 심사위원으로써 공정한 심사를 진행하는것에 입장을 밝혔다.

ONFC는 대회를 통해 선수들의 공정과 공평 그리고 스포츠인으로써 약물사용을 근절하며 선수들 스스로 선수를 위한 대회를 개최하여 피트니스 대회가 발전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진호 2022-06-01 00:07:37
박성욱 선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