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스페셜로 찾아온 ‘제3회 도슐랭’… 도제, 6월 맞이 콘치즈 메뉴 출시
셰프 스페셜로 찾아온 ‘제3회 도슐랭’… 도제, 6월 맞이 콘치즈 메뉴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3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백화점 식품관의 스테디셀러 대왕 유부초밥 브랜드 ‘도제’가 인기 견인의 일등공신인 도제 셰프와 함께 선보이는 특별한 신메뉴로 찾아왔다.

올투딜리셔스는 오는 6월 1일, ‘2022 No.1 Taste of 도제 콘테스트’를 거쳐 선정된 ‘제3회 도슐랭’ 신메뉴 2종(콘치즈찜닭 유부초밥, 콘치즈새우 유부초밥)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3회 도슐랭에서는 콘테스트에서 1위로 선정된 셰프 2인이 선보이는 특별한 레시피로 새로운 토핑 유부초밥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콘치즈에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를 더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콘치즈찜닭 유부초밥’은 신세계백화점 도제 광주점의 김재홍 셰프가 개발한 메뉴로, 찜닭의 짭조름한 감칠맛과 부드러운 콘치즈의 조화가 입맛을 자극한다.

메뉴를 개발한 김재홍 셰프는 “여름철 보양 식재료인 닭고기로 유부초밥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요즘 콘치즈찜닭 유부초밥이 활력을 북돋아 주는 메뉴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다른 메뉴인 ‘콘치즈새우 유부초밥’은 신세계백화점 도제 경기점의 최주원 셰프가 개발한 메뉴로, 콘치즈에 탱글탱글한 새우와 날치알을 올려 톡톡 튀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메뉴를 개발한 최주원 셰프는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메뉴를 만들고 싶었다”며 “기존의 명란크림 유부초밥과 함께한다면 입안 가득 감칠맛 시너지를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올투딜리셔스 정한석 대표는 “국내 유수의 F&B 기업을 대왕 유부초밥의 토핑으로 초대해왔던 도슐랭이 이번에는 최전선에서 활약중인 ‘도제 셰프 특집’으로 찾아왔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콘치즈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셰프들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브랜드와의 협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매회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3회 도슐랭’의 신메뉴, 도제 셰프가 선사하는 콘치즈 유부초밥은 6월 1일부터 전국 도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와 카카오톡 채널 쿠폰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도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