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맥주, 규제 해제 시점에 따른 ‘창업 가성비 전략’ 강화
달빛맥주, 규제 해제 시점에 따른 ‘창업 가성비 전략’ 강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가성비를 추구한 운영 방식으로 고객 유입 기대
사진 = 달빛맥주 매장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달빛맥주’가 규제 완화 시점에 따라, 가맹점 운영 활성화를 위한 ‘가성비 전략’을 강화 중이라고 밝혔다.

‘달빛맥주’에 따르면 피자와 튀김, 마른안주, 주류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시그니처인 살얼음생맥주의 풍미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소비자들로부터 맛의 만족도와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특히 규제 해제 후 더 많은 고객 유입을 위한 ‘가성비 전략’을 컨셉화 시켰다. ‘달빛맥주’는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통해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의 ‘카페형 펍(PUB)’을 추구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매장의 분위기 연출에 신경을 썼다. 부담 없이 맥주 한 잔을 즐길 수도 있고, 마음 맞는 이들과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외식 공간이 되기도 한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카페처럼 식사나 가벼운 술자리를 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성비 전략’ 강화의 핵심이다.

‘달빛맥주’의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식사와 간단한 술자리를 겸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달빛맥주’가 추구하는 가성비 전략의 핵심”이라며, “규제 해제를 통한 홀 운영의 자율화가 이뤄진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 분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달빛맥주’는 최근 수원 고색점 신규 창업을 단행했다. ‘달빛맥주’ 본사는 새롭게 오픈한 가맹점들의 운영 안정성과 활성화를 위해 최대한의 지원을 실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