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6월 올영세일 참여… 전품목 최대 30% 할인
유닉스, 6월 올영세일 참여… 전품목 최대 30%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6.03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고데기 전문 유닉스가 6월 올영세일(6/2~6/8)에 참여해 전품목 최대 3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테이크아웃 무선고데기’를 비롯한 4가지 인기 모델에 대해 할인 및 추가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테이크아웃’은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스타일을 손볼 수 있는 유닉스만의 ‘엑티주얼(ACTIVE + VISUAL)’ 아이템이다. 이 중 테이크아웃4는 한 번 충전하면 30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브러시 △멀티 라운드 △라운드 △멀티 플랫 △플랫 등 다양한 형태로 원하는 스타일링을 빠르고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완판 신화를 이룩한 테이크아웃4 시리즈의 전 제품을 6월 올영세일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선호도가 높은 플랫 타입(UCI-A2021)과 라운드 타입(UCI-A2025)에 대해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출시 이래 15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미니시리즈 테이크아웃2도 컬러 리뉴얼을 거쳐 새롭게 선보인다. 파우치에 부담 없이 쏙 들어가는 초미니 사이즈인 테이크아웃2(UCI-A2501NA)는 은은한 파스텔톤의 핑크색이 돋보이며 추가 지급 쿠폰을 이용해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문가급 스타일링 성능에 콤팩트한 디자인, 접이식의 간편함을 담은 유닉스 헤어드라이기(UN-A6010)도 6월 올영세일 할인품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BLDC+ 모터를 사용해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며 저소음, 저진동으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원클릭 접이식 핸들은 그립감을 개선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안전 장치로 안전성도 확보했다.

유닉스 관계자는 “오랫동안 저희 제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6월 올영세일에서 전 제품 특가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 추가로 지급하는 쿠폰을 활용해 유닉스의 인기제품을 모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6월 올영세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