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스타필드 고양점에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 오픈
SPC 파스쿠찌, 스타필드 고양점에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0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가 신세계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점 1층에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파스쿠찌만의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정체성을 그대로 살려 ‘에스프레소’에 집중한 시그니처 에스프레소바를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8월 31일까지 세 달간 운영한다.

매장 공간은 이탈리아 현지 키오스크점 인테리어를 차용해 ‘크레마(에스프레소의 거품을 뜻하는 이탈리아어)’ 속 황금색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고, 전면과 후면이 모두 개방된 바(Bar) 형태의 좌석으로 고객이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에스프레소바 고양스타필드점’ 대표 메뉴는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블렌드 ‘골든삭(Golden Sack)’으로 만든 싱글 에스프레소 1잔과 베리에이션 메뉴 1종을 선택해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 세트’다. 베리에이션 메뉴는 ▲코코아 파우더가 올라간 나폴리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스트라파짜토’ ▲이탈리안 정통 클래식 스타일의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진한

파스쿠찌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에스프레소바 고양스타필드점’ 팝업 스토어에 방문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매장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유니크 모카포트(2명), △멀티 브루잉포트(2명), △뉴 골든삭 원두 250g(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맛과 향은 물론 개성까지 내세운 에스프레소 중심의 커피문화가 인기를 끌면서 ‘에스프레소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정통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 매장과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