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버스, 기네스북 챌린지 첫 후원행사 비대면 콘테스트 면역력게임 개최
멀티버스, 기네스북 챌린지 첫 후원행사 비대면 콘테스트 면역력게임 개최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6.0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건강증진 면역력게임, 독도의 날 기네스북 독도챌린지의 첫 후원행사 선정
-참가인원에게는 기네스북 감사증서 제공

 

(사진 제공 : 멀티버스 제공)
(사진 제공 : 멀티버스 제공)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멀티버스에서 독도의날 기네스북 챌린지 와 우승상금 1억원이 걸린 면역력게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참가 인원 모집이 진행되며, 게임은 비대면 방식으로 7월 1일부터 약 3주간 멀티버스 면역력게임 유튜브와 카카오채널에서 진행된다.

면역력게임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일상생활 속에서 면역력 향상을 증진하는 헬스캠페인으로 국민건강증진과 함께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비대면 콘테스트이다.

참가기준은 참가희망 인원 중 게임 진행에 필요한 참가패키지 혹은 면역 다이어트 제품들이 함께 가는 다이어트 패키지 구매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독도캠페인 보틀에서 참가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면역력게임 우승자에게는 시상금 1억원이 지급되며, 우승자를 소개한 참가자에게도 시상금 5천만원을 지급하는 깐부상으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의미를 더했다.

특별상으로는 BMW 3시리즈, 기아자동차 EV6, 레이, 스타일러, LG그램,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선별 기준을 두고 경품을 제공한다.

면역력을 소재로 한 총 5개의 게임은 1차 퀴즈게임, 2차 면역력게임 3종, 3차 NK세포 면역력검사로 최종우승자를 선정한다. 외전으로 진행되는 패자부활전은 기네스북 독도 캠페인 공모전이 채택됐다.

본 대회는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기네스북에 기록이 등재를 추진할 예정이며,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동물권단체 케어에 기부하기로 했다.  

기네스북 등재 독도캠페인의 첫 후원행사로 선정이 되어, 멸종 위기에 놓여진 동물 중 점박이물범과 북방물개의 서식 생태계 복원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독도캠페인 감사증서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멀티버스 면역력게임 채널을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