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미 박새암, 구세군의 레드엔젤 인플루언서로 공식 위촉
챠미 박새암, 구세군의 레드엔젤 인플루언서로 공식 위촉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6.0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박새암
사진출처 = 박새암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세계적인 구호단체로 알려진 구세군의 '레드엔젤 공식 인플루언서 위촉식'이 6월 3일 오후2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섬유센터빌딩에서 거행되었다.

레드엔젤은 15년이라는 시간동안 국가대항전 스포츠경기를 통해 국가를 응원하고, 취약계층을 응원하며,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기를 꿈꾸고 있는 단체이며, 선한 영향력을 세계 곳곳에 전파하고 있다.

'레드엔젤 공식 인플루언서로 선정된 '박새암'은 자신이 직접 경험한 일상들로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파하고 있는 승무원 출신 건강 인플루언서이다. 골프, 필라테스, 라이브커머스,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 = 레드엔젤
사진출처 = 레드엔젤

이번 레드엔젤 공식 인플루언서 위촉식을 통해 챠미 박새암은 "작년부터 레드엔젤 인플루언서 활동을 많이 해오며 뜻깊은 시간을 가져왔다. 이번 위촉식으로 인해 레드엔젤인플루언서로 더욱 큰 소속감을 느끼게 될 수 있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이번에 선보인 쿠션라이브 어플을 통해 어려운 사회계층을 도울 수 있고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서 매우 뿌듯하다"며 소감을 전하였다.

한편 '박새암'은 챠미라는 활동명으로 레드엔젤의 대외적인 공식행사를 통해 한국의 대표 인플루언서로 앞으로 또 다른 한국의 영향력과 문화를 알리는 활동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