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프랜차이즈 만찬, 6월 한정 창업 프로모션 진행
밀키트 프랜차이즈 만찬, 6월 한정 창업 프로모션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6.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밀키트 프랜차이즈 ‘만찬’이 6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 특전은 6월 중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는 신규 창업자들에게만 선보이는 한정 혜택으로 총 1,900만원에 밀키트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 간판, 별도공사 등에 대한 자율시공을 보장하여 창업자들이 비용 부담 없이 창업에 나설 수 있도록 했다.

만찬은 전국 팔도의 명물요리를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이는 밀키트 창업 브랜드로 군산오징어, 안동찜닭 등 지역에서 소문난 특색 있는 메뉴들을 분기마다 10여가지씩 출시하고 있다.

매장에는 만찬만의 자동인지 시스템이 장착된 ‘인공지능(Ai) 무인 판매기’가 설치돼 있어 상주 인원 없이 완벽한 무인 창업이 가능하며, 점주는 본사에서 받은 식재료를 소분 및 포장, 진열하는 간단한 업무만 하면 돼 혼자서도 얼마든지 1인창업이 가능하다.

본사에서 소스, 양념 등의 식자재를 외주 없이 직접 제조하여 중간 마진 없이 낮은 가격으로 납품하고,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원가를 유지할 수 있어 물가 압박 속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본사 관계자는 “만찬은 점주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매장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직원 없이 24시간 운영이 가능하다”며 “본사의 6월 한정 프로모션을 신청하면 업계 최저 비용으로 밀키트 창업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