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누적 방문객 7만명 돌파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 누적 방문객 7만명 돌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08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지난달 오픈한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의 누적 방문객이 7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하이브 한남)’ 건물 전체를 포켓몬 테마로 꾸민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를 오픈했다. 

오는 19일까지 총 46일 간 운영하는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어린이를 동반한 주말 하루 방문객이 2000여 명에 달하고, 일일 평균 매출 상승률이 700% 이상 증가했다.

아울러, 방문객들이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각종 포켓몬 디저트도 선보이고 있다. 2층 푸드존에서는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너로 정했다! 이브이’와 이달의 음료 ‘이상해씨 멜론 블라스트’, ‘푸린 피치 블라스트’를 포켓몬 리유저블 컵에 담아 판매하고, 던킨이 입점한 1층 플레이존에서는 포켓몬을 형상화한 ‘아이싱 도넛’ 4종을 만날 수 있다.

푸짐한 혜택을 담은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 가능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는 1등 당첨자에게 ‘포켓몬 스티커씰’을 증정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포켓몬 위드 하이브 시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 드리며,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