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해운대점, 성공반수반 개강
이투스247학원 해운대점, 성공반수반 개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6.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해운대독학재수학원 ‘이투스247학원 해운대점’에서 오는 6월 20일 성공반수반을 열어, 반수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도록 전폭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학원은 일대일 관리가 철두철미하다는 평을 받는 곳이다. 이미 부산재수학원으로도 인지도가 높으나, 재수생뿐만 아니라 반수생 밀착 관리까지 철저히 시행한다.

학원 측에 따르면, 반수생은 이미 대학교에 다니고 있지만, 목표한 대학과 진로가 따로 있어 다시 수능을 준비한다. 하지만 일반 재수생과 달리 반수생 대부분은 대학교에서 시간을 보내느라 입시 준비가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단기간에 목표한 수능 점수를 성취하도록, 수능의 전략적 대비에 힘써야 한다.

성공반수반에서는 1:1 코칭 시스템이 진행된다. 재원생에게 담임 선생님이 배정된 후, 획일화된 교육이 아닌, 1:1 코칭으로 상시 학습이 이뤄진다. 재원생의 취약점, 강점, 학습 습관, 심리 상태를 비롯해, 목표 대학, 진로 방향 등 모든 부분을 총체적으로 고려한 맞춤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해운대독재학원 ‘이투스247학원 해운대점’의 성공반수반은 LMTI, LMAT 등 과학적 학습 설계를 기반으로 반수생별 개인 학습 시간표를 제작하며, 이를 전담 선생님이 일대일로 학습 스케줄링 및 관리해 준다.

아울러 이투스 패스와 일일 테스트인 메리트, 일대일 개인 입시컨설팅, 자기주도 학습 전용 공간, 전자출결 및 학습 시간 엄수, 태블릿 PC 모니터링 및 휴대폰 관리 등으로 반수를 완벽히 준비하도록 돕는다.

한편, 이투스 장학제도 등 성적 장학금과 작년 수능 대비 성적 향상 장학금 등의 혜택으로 재원생들의 학습 의욕을 고취하고, 스트레스 관리, 심리 상담, 면학 분위기 감독 등으로 지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마련한 부분도 강점이다.

재원생 중 한 명은 “공부 의지가 무척 약한데, 학원에서 모든 걸 케어해 주니 안심이 된다. 그 어떤 원생과도 학습 프로그램이 겹치지 않고 오직 나에게 맞춤화돼 있어서, 짧은 시간 안에 성적이 오르는 걸 체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