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에서 열리는 KBS 2022 평화콘서트에 브랜드 쇼팜(SHOFHARM) 참여
철원에서 열리는 KBS 2022 평화콘서트에 브랜드 쇼팜(SHOFHARM) 참여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6.1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쇼팜
사진제공=쇼팜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오는 11일 철원공설운동장에서 열리는 2022 평화콘서트에 헤어케어 토탈 브랜드 쇼팜이 공식 협찬 업체로 참여 참여한다.

이번 콘서트는 주최 강원도, 철원군 주관 KBS 후원 강원관광재단, 한국관광공사가 참여 하였으며 KBS 2022 평화콘서트 ‘우리, 이곳에서’는 한반도 평화를 향한 여정과 발자취를 돌아보며 나아가 세계 평화를 위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을 계기로 분단의 상징이 아닌 평화 스포츠 장으로 기억될 철원에서 진정한 화합의 의미를 담은 무대를 보여 주고자 한다.

이번 콘서트는 아나운서 박소현이 MC를 보며 군제대후 첫 공연을 갖는 김호중, 밴드 YB, 박정현, 몽니(MONNI), 빅톤(VICTON), 위클리(Weeekly), 탄(TAN)등 외 참여하며 철원 소년소녀합창단이 함께한다. 방송은 KBS1에서 26일 방영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참여한 브랜드 쇼팜 관계자는 “평화를 주제로한 콘서트는 전국민이 염원하는 소원중 하나인 주제이다. 쇼팜은 이런 취지가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이라 생각하며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기로 하였다.”며” 이번 콘서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김호중&아리스 이름으로 철원군 장학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브랜드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을 내놓았으며 특히 샴푸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 더마테스트 엑셀런트를 획득하여 두피에 가장 자극을 최소화 하는 헤어 케어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